[특집] 측량분야 등 토탈솔루션 전문 토탈측기솔루션
박재희 기자
2021-06-22 오후 9:53:21
지난 4월 29일부터 5월 1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는 '드론쇼 코리아((Drone Show Korea 2021)' 전시회가 개최됐다. 

옥스드론은 전시회 현장에 기자들을 파견해 참여한 기업들을 취재했다. 국내 드론 산업의 발전과 기술력을 소개하는 것이 글로벌 드론 종합지를 지향하는 목표와 부합하기 때문이다.  

(주)넥스앤텍, (주)ASOA, 순돌이드론, 성우엔지니어링, (주)만물공작소, 디브레인, (주)씨너렉스, (주)시스테크, (주)코코드론, (주)스카이뷰, UMAC Air, (주)무지개연구소, 지오소나(주), 두산모빌리티이노베이션, 이노뎁(주), 유콘시스템(주), (주)이스턴스카이, (주)드론월드, BSTARCOM, (주)올포랜드 등 20개 업체를 소개했다.   

다음으로 해양드론기술, (주)케이씨에스, (주)엠지아이티, (주)유시스, 엔젤스윙, (주)케이프로시스템, (주)공간정보, (주)헬셀, (주)하이텍알씨디코리아, (주)다온아이앤씨, (주)아르고스다인, (주)소끼아코리아, 우림텍, 요요인터랙티브, 라이카 지오시스템즈 코리아, ㈜엑스퍼넷, 태경전자(주), 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 베이리스(BEYLESS), 에이디시스템, (주)지오시스템, (주)인투스카이에 이어 소개하고자 하는 기업은 토탈측기솔루션이다.

토탈측기솔루션은 GNSS수신기, 토탈스테이션, 데오도라이트, 라벨 등 측량기기와, 토목 시험기, 안전진단장비, 유물실측도구, 드론 등을 활용하는 토탈솔루션을 전문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측량분야에서 축적된 다년간 경험을 바탕으로 GIS, 측량기술기반 풍부한 공간정보 구축 기술을 개발하고 드론 측량시스템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 GNSS(출처 : 홈페이지)

Swellpro의 한국 공식 딜러로 해양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해양환경 조사, 조난자수색, 구조 등 악천후 상황에서 운영되는 방수 드론 SplashDrone3+k에 적용된다.


♦ 방수 드론(출처 : 홈페이지)

측량 및 토목 관련해 글로벌항법위성시스템(GNSS), 토탈스테이션, 레벨(Level), 데오도라이트, 3D프린터, 비파괴시험기, 토목시험기 등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측량 및 토목에 활용하는 3DF Zephyr Aerial 솔루션, 스프레쉬 드론 3+, Global Mapper, 드론 수치지도제작시스템, Phantom 4 RTK, KD2 Mapper, 항공사진 측량 프로그램 3D Survey, 인스파이어 2, eBee Plus 드론 등이 있다.


♦ 드론관련 제품(출처 : 홈페이지)

토탈측기솔루션은 기존 제품 대비 우수한 기술과 제품 등을 제조 및 보급할 계획을 갖고 있으며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중이다.
저작권자 © 파랑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관련 기사
산업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