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유레카솔루션, 글로벌 블록버스터 게임을 개발하는 엔드림스와 협력
김봉석 기자
2022-08-22 오후 4:33:44
영국 회계 소프트웨어 제공업체인 유레카솔루션(Eureka Solutions)에 따르면 글로벌 블록버스터 게임을 개발하는 엔드림스(nDreams)와 협력하고 있다.

엔드림스는 햄프셔(Hampshire)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회사의 고스트버스터(Ghostbusters) VR 게임은 메타(Meta) 플랫폼에 도입될 예정이다.

유레카솔루션은 비즈니스 회계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72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연간 £450만 파운드의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소니(Sony), 마이크로소프트(Microsoft), 닌텐도(Nintendo)와 같은 회사와 협력하고 있다. 회계 소프트웨어인 넷슈트(NetSuite)는 가상세계(VR) 회사 직원의 근무 시간을 줄여 보다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소프트웨어는 장부를 관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줄임으로써 재무팀이 전략적 프로젝트에 집중하도록 도울수 있다.

게임 산업의 회계 및 재무 측면에는 많은 복잡성이 있어 이를 올바르게 처리하는 통합 시스템을 보유하는 것이 절대적으로 중요하다. 이

와 같이 유레카솔루션은 기업이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면서 보다 중요한 일에 집중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므로써 더욱 더 성장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레카솔루션(Eureka Solutions)의 홍보자료(출처 : 홈페이지)
저작권자 © 파랑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카카오톡 공유 보내기 버튼
관련 기사
산업동향 분류 내의 이전기사